전후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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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8 [라리성형외과] 두꺼운 소세지눈 교정
쌍꺼풀 수술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많은 사람들이 하는 대표적인 성형수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많은 사람들이 받는 수술이기때문에 그만큼 마음에 들지 않은 결과를 얻는 사람들,여러가지 부작용을 겪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데요.그 대표적인 예가 소세지눈입니다.소세지눈은 크게 잡힌 쌍꺼풀라인이 통통...
2021-09-11 81
167 [라리성형외과] 쌍꺼풀재수술 소세지교정, 뒤트임재수술...
" 크고 짙은 쌍꺼풀이 큰 눈을 만든다? "많은 사람들이 그렇다고 생각하고 있지만사실은 그렇지 않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쌍꺼풀 재수술 전 눈이 더 큰 쌍꺼풀라인을 가졌지만수술 후의 눈이 더 커보이는 것은 기분탓이 아닙니다.눈매에 맞는 쌍꺼풀 라인의 중요성을 보여주는아주 좋은 예시라고...
2021-08-09 121
166 [라리성형외과] 뒤트임 첫수술 장기경과
올라간 눈꼬리도 내리고 싶고,답답한 눈도 시원하게 트고 싶은데방법이 없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라리성형외과에 집중하셔야 합니다.일반적으로 뒤트임은 눈꼬리를 터서 눈을 길게 만들어주는 수술이라고 생각합니다.사실 단순뒤트임수술은 그게 맞지요.하지만 그렇게 하는 단순뒤트임의 수술결과는단기적...
2021-08-05 134
165 [라리성형외과] 절개쌍꺼풀눈매교정, 앞트임
동양인의 전형적인 모습을 떠올리면우리는 쌍꺼풀이 없는 밋밋한 눈에, 어찌보면 답답할 수 있을 작은 눈이 생각납니다.편견과 일반화의 오해라고 말 할 수도 있지만많은 사람들이 공통된 생각을 한다면 이를 무시할 수는 없겠지요.그래서 우리는 서구형 눈매를 원하고 갈망하여 성형수술을 하게 됩니다...
2021-07-24 89
164 [라리성형외과] 쌍꺼풀재수술,앞트임재수술,뒤트임재수술...
쌍꺼풀이 크기만 하다고 예쁜 눈이 될 수는 없습니다.본인과 잘 맞는 성형을 진행해야 만족스러운 수술결과를 얻으실 수 있는데요.이분의 경우 본원에서 쌍꺼풀재수술, 앞트임재수술, 뒤트임재수술을 진행하였습니다.눈에 맞지 않는 높은 쌍꺼풀 라인으로 눈이 부자연스러워 보이며눈뜨는 힘이 조금 부족...
2021-03-27 498
163 [라리성형외과] 뒤트임재수술, 눈밑지방재배치 콜라보
뒤트임수술은 참 말이 많은 수술입니다. 자연스럽게 하면 수술직후에 효과가 없거나 몇달만 지나도 예전눈과 별 차이가 없는 상태가 되버리고좀만 무리해서 크게 트면 수술직후 눈이 너무 부자연스럽거나 회복기간이 한달이상 걸리는 등부자연스러울 수 있고 흉터가 첨과는 달리 변형되는 문제가 있을 수...
2020-08-26 677
162 [라리성형외과] 눈앞을 둥근모양으로 만드는 앞트임복원...
눈앞 몽고주름이 심하진 않으나 눈앞 모양이 너무 뾰족하여 눈이 날카로워 보이는 경우가 있죠.이런 눈앞꼬리는 앞트임복원술을 변형한 앞트임술로 눈앞꼬리를 둥글게 변형시킬 수 있어요.눈앞머리의 몽고주름 갈고리가 있으면 눈매가 사나워 보일 수 있어요.그런 경우에는 보통 앞트임복원후에 눈앞이 둥...
2020-07-25 329
161 [라리성형외과] 뒤트임 전후사진 경과 체크사항
어떤 눈수술이든지이 수술을 받았을때 다른 사람들의 수술 경과가 어떠한지 궁금해하죠.얼마나 붓는지, 멍은 얼마나 드는지, 흉터는 어떠한지, 눈은 잘 감기는지, 다시 붙지는 않는지, 눈꼬리의 변형은 어떠한지... 등등이럴때 한눈에 볼 수 있는 경과 사진을 보면 참고가 많이 됩니다.위에서 궁...
2020-07-13 668
160 [라리성형외과] 앞트임복원, 뒤트임재수술, 눈밑지방재배치 2주차 경과...
앞트임복원과 뒤트임재수술 같이 할 수 있나요?뒤트임재수술할 때 눈밑지방재배치 해도 되나요?가끔 상담하러 오신분들이 한결같이 물어보는 질문이예요.​그에 대한 답변은 '네, 가능해요.' 입니다.​간혹 다른데서는 앞트임복원이랑 뒤트임 같이 못한다던데요...라고 얘기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역시...
2020-04-09 807
159 [라리성형외과] 쌍수재수술 + 밑트임 수술전후사진
쌍수재수술을 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쌍수후에 라인이 명확하지 않아 풀려보이거나 소세지부작용같이 눈떴을때모양에 문제가 있는 경우뿐만 아니라눈을 감았을때 소소한 문제가 있는 경우가 있어요.매몰실밥이 튀어나온다든지 쌍꺼풀을 유착시키기 위해 고정해 놓은 실밥 주위로육아종이 생겨 다래끼처...
2020-03-16 623
158 [라리성형외과] 뒤트임 흉터, 결막노출 - 뒷트임 복원 해결가능할까?...
뒤트임을 할때 안쪽 인대와 결막 재배치를 하지 않고 겉피부만 잡아당겨 눈꼬리를 내리게 되면​반드시 안쪽 결막이 노출되어 눈꼬리만 뒤집어지는 눈꼬리 안검외반이 생기게 되죠.​어쩌면 정확한 디자인의 눈꼬리내리기뒤트임이 나오기 전까지의 단순뒤트임에서는 외안각의 확장을 위해​안쪽 결막을 끄집어...
2020-03-11 361
157 [라리성형외과] 뒤트임붙음에 대한 뒤트임재수술 2년이상 경과...
쌍꺼풀이 두꺼운 경우 눈꼬리가 올라가 있으면 더욱 눈이 찢어져 보일 수 있기에​누구나 뒤트임을 시도하게 되지만 단순뒤트임의 경우 뒤트임붙음이 생기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뒤트임을 했는데 아무 효과도 못보고 붙어버렸다면 너무 속상할 것입니다...
2020-02-14 578
156 [라리성형외과] 뒷트임흉터 교정하는 뒤트임재수술
뒷트임은 2,30대는 물론 4,50대 이상인 분들도 많이 하는 수술이 된 만큼 여러가지 형태의 뒷트임흉터로 마음 고생하시는 경우가 적지 않아요.눈꼬리쪽에 자세히 보면 빨갛게 흉터가 튀어나온 것이 있습니다.손으로 벌려보면 튀어나온 빨간 뒷트임흉터가 보이죠.정면에서도 살짝 튀어나온 빨간 뒷...
2020-01-29 246
155 [라리성형외과] 뒤트임재수술 1년 6개월후 시행한 밑트임재수술 전후사진...
많은 분들이 뒤트임과 밑트임을 같이 한다고 알고 있습니다.하지만 밑트임과 동시에 할 수 있는 뒤트임은 눈꼬리만 살짝 잘라내는 단순뒤트임방법으로 수술직후엔 어느정도 효과가 있어 보이지만 뒤트임은 붙고 밑트임이 풀리면 90%이상 재발되고 있는 현실입니다."뒤트임+밑트임동시에 하는 듀얼dua...
2019-11-29 753
154 [라리성형외과] 눈꼬리내리기뒤트임재수술 전후사진
뒤트임은 눈꼬리쪽의 인대를 건드리지 않는 한 눈꼬리의 위치를 이동시키기 어렵고 잘 붙는데 다른 병원에서 앞트임을 하고 왔지만 이전 뒤트임이 다 붙고 효과가 없어 뒤트임재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뒤트임재수술후1주일정도는붓기때문에 눈이 잘 떠지지 않지만 수술전보다 눈꼬리가 내려간 것이 보이며...
2019-11-06 829
153 [라리성형외과] 중년 눈꼬리내리기뒤트임/뒷트임과 함께한 하안검성형 수술 장기경과...
나이가 들어가면서 점점 더 눈꼬리가 찢어져 보이는 것같으면서 눈이 더 심술궂게 보이는 것같다는 분들이 있습니다.여러가지 눈의 노화로 인한 눈매의 변형으로 눈밑이 불룩해지고 눈이 부어보임에 따른 눈꼬리가 올라가 보이는 현상때문입니다.눈밑에 지방이 차올라 눈밑이 불룩해보이면 눈밑이 부어보여...
2019-09-21 458
152 [라리성형외과]앞트임복원후 둥근모양 뾰족하게 하는 앞트임재수술 (뒤트임재수술 동시 시행)...
앞트임은 눈앞쪽 누호를 일부 가리고 있는 몽고주름을 절제하여 없애 누호를 노출시키는 수술입니다. 이렇게 없어진 몽고주름이라는 피부조직을 다시 재건하여 눈앞쪽의 남아있는 피부를 이용하여 몽고주름을 다시 만들어주는 것을 앞트임복원이라 합니다.없어진 피부를 채우기에는 어쨌든 눈 앞쪽의 피부가...
2019-09-20 480
151 [라리성형외과] 밑트임 전후사진 단기경과(1주일~2개월)...
눈은 움직이는 구조이기 때문에 눈에 시행하는 모든 수술은 눈의 움직임을 파악하는 것은 기본입니다.눈이 항상 뜨고 있기만 한 것도 아니고 감고 있기만 한 것도 아니기 때문입니다.좀 더 학구적으로 말하면 static한 구조가 아니고 계속 깜빡거리는 dynamic한 구조이기 때문입니다.따라서...
2019-08-16 982
150 [라리성형외과] 뒤트임 경과 전후사진
눈은 움직이는 구조이기 때문에 수술전후 눈의 움직임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수술전후의 눈의 움직임은 동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쌍꺼풀수술, 앞트임, 뒤트임, 눈밑지방제거 등 눈성형에 여러가지 수술이 있지만 뒤트임처럼 까다로운 수술은 없는것 같습니다.조금만 트게 되면 붙어버려 효과가 없는...
2019-07-13 907
149 [라리성형외과] 몽고주름만 사라지는 트임없는앞트임 수술전후사진...
트임없는앞트임... 무슨말일까...?궁금하다면 다음의 사진에 주목해주십시오사진왼쪽의 수술전 사진을 보면 눈 앞꼬리에 갈고리처럼 내려온 뾰족한 몽고주름의 끝이 보입니다.동양인의 특징적인 눈구조이기에 서양인들의 관점에서 몽고주름이라 불리며정식명칭은 epicanthal fold입니다.그동안 ...
2019-07-12 4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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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병원은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즉시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파기방법에 의하여 즉시 파기합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5.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병원은 귀하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귀하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ㆍ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 국민건강보험법에 의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요양급여비용 청구를 위한 진료기록 제출
    - 통계작성ㆍ학술연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
    -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출 등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병원은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본원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탁업체 : 나우디자인
    -위탁업무내용 : 홈페이지관리 운영 및 유지보수
    -위탁 개인정보 항목 : 홈페이지 내 고객 개인정보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만14세 미만 아동(이하 "아동"이라 함)의 회원가입은 아동이 이해하기 쉬운 평이한 표현으로 작성된 별도의 양식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으며 개인정보 수집시 반드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구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기 위하여 아동으로부터 법정대리인의 성명과 연락처 등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규정하고 있는 방법에 따라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아동의 개인정보를 열람·정정, 삭제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여 법정대리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아동의 개인정보를 법정대리인이 직접 열람·정정, 삭제하거나, 개인정보보호책임자로 서면, 전화, 또는 Fax등으로 연락하시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병원은 아동에 관한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하지 않으며, 아동으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에 대하여 법정대리인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해당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을 금지합니다.
     ※ 법에 의해 보관이 의무화된 개인정보는 요청이 있더라도 보관기간내에 수정·삭제할 수 없습니다.


    8. 동의철회 / 회원탈퇴 방법
    귀하는 회원가입 시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및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병원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의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회원탈퇴를 하시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로 서면, 전화 또는 Fax 등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병원은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 쿠키란 병원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병원은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셨을 경우 일부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1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병원은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이름 : 김정일
    소속: 라리성형외과
    직위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전화번호 : 02-545-7552
    메일 : webmaster@laree.co.kr


    귀하께서는 병원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병원은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분쟁조정위원회 (http://www.1336.or.kr / 1336)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http://www.spo.go.kr / (02) 3480-3573)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ctrc.go.kr / (02) 392-0330)


    11.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병원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대책으로서 여러 보안장치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께서 보내시는 모든 정보는 방화벽장치에 의해 보호되는 보안시스템에 안전하게 보관/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병원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를 마련하고,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인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여 지속적인 보안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시스템의 사용자를 지정하여 사용자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이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겠습니다.


    12. 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이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6년 5월 20일​ 에 제정되었으며 법령ㆍ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ㆍ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공고일자 : 2016년 5월 20일​
    시행일자 : 2020년 5월 23일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수집항목]

    -수집항목 : 이름, 연락처, 이메일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서비스 제공 업무 처리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본원은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하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진료정보]

    -진단 및 치료를 위한 진료서비스와 청구, 수납 및 환급 등의 원무서비스 제공


    [홈페이지 수집정보]

    -필수정보 : 홈페이지를 통한 진료 예약, 예약조회 및 회원제 서비스 제공

    -선택정보 : SNS, SMS, 이메일을 통한 공지사항 및 고지사항 전달, 질병정보 안내, 설문조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등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본원은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진료정보]

    -의료법에 명시된 진료기록 보관 기준에 준하여 보관


    [홈페이지 회원정보]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을 위해 서비스 제공 기간 동안에 한하여 보유 및 이용되며, 진료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수집된 정보는 의료법에 준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다만, 수집 목적 및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다른 법령 등에 의하여 보관의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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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리성형외과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지침을 마련하여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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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라리성형외과 회원 이용약관에 모두 동의합니다.

    회원가입 전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 정책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회원가입약관

    제 1 장 : 총칙

    제 2 장 : 서비스 이용계약

    제 3 장 :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4 장 : 서비스 이용

    제 5 장 :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6 장 : 기타



    제1장 총 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병원(이하 "회사"라 한다)이 라리성형외과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이용자 :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
    2. 이용계약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에 체결하는 계약
    3. 가입 : 회사가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
    4. 회원 : 당 사이트에 회원가입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
    5. 이용자번호(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6. 패스워드(PASSWORD) :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이용자 자신이 설정한 영문자와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
    6. 이용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이후 그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


    제3조(약관의 효력과 변경)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① 이 약관의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공지사항 게시판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②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공지하며, 공지후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③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본인의 회원등록을 취소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약관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4조(준용규정)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5조(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제6조(이용신청)

    이용신청은 서비스의 회원정보 화면에서 이용자가 회사에서 요구하는 가입신청서 양식에 개인의 신상정보를 기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7조(이용신청의 승낙)

    ① 회원이 신청서의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2.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3. 이용신청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4.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에 미비 되었을 때


    제8조(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수정하여야 하며, 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9조(회사의 의무)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거나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의한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0조(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복제, 출판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는 행위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행위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에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4장 서비스 이용


    제11조(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필요에 따라 자신의 메일, 게시판, 등록자료 등 유지보수에 대한 관리책임을 갖습니다.
    ②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임의로 삭제, 변경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은 회사의 홈페이지에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물이나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을 등록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만약 이와 같은 내용물을 게재하였을 때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2조(게시물 관리 및 삭제)

    효율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하여 회원의 메모리 공간, 메시지크기, 보관일수 등을 제한할 수 있으며 등록하는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전 통지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원이 회사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3조(게시물의 저작권)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으며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4조(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사유 발생시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15조(서비스 이용 책임)

    서비스를 이용하여 해킹, 음란사이트 링크, 상용S/W 불법배포 등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이를 위반으로 인해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 등에 관하여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서비스 제공의 중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시스템 점검이 필요한 경우
    4.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제5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17조(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인터넷을 통하여 해지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에서는 본인 여부를 확인 후 조치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해지조치 30일전까지 그 뜻을 이용고객에게 통지하여 의견진술할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1. 타인의 이용자ID 및 패스워드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허위로 가입 신청을 한 경우
    4.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유포시킨 경우
    6.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7.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8.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9. 회사 또는 다른 회원이나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10.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자ID 및 패스워드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11.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나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12.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6장 기 타


    제18조(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19조(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손해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20조(면책 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또는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는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 될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 시행일자 : 2016년 5월 20일​
    - 최종변경일자 : 2020년 5월 23일

  • 개인정보 취급방침

    라리성형외과(이하 병원 이라 함)은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시행일자 : 2020년 5월 23일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그 방법
    5.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8. 동의철회 / 회원탈퇴 방법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11.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12. 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병원은 상담 시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합니다. 귀하가 병원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상담 시 입력항목이 있는데,이메일이나, 연락처 등은 입력하지 않더라도 서비스 이용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진료정보]
    - 수집항목 :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연락처, 진료기록
     ※ 의료법에 의해 고유식별정보 및 진료정보를 의무적으로 보유하여야 하여야 함(별도 동의 불필요)


    [홈페이지 상담시 시 수집항목]
    - 필수항목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연락처(전화번호, 휴대폰번호)
    - 선택항목 : 메일수신여부
    -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서비스 제공 업무 처리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개인정보 수집방법]
    -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메일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병원은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하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진료정보]
    - 진단 및 치료를 위한 진료서비스와 청구, 수납 및 환급 등의 원무서비스 제공


    [홈페이지 상담정보]
    - 상담 서비스 제공, 이메일을 통한 공지사항, 질병정보 등의 안내, 설문조사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병원은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진료정보]
    - 의료법에 명시된 진료기록 보관 기준에 준하여 보관


    [홈페이지 상담정보]
    -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본인 확인에 관한 기록 : 6개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방문에 관한 기록 :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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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기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파기방법에 의하여 즉시 파기합니다.


    [파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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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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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민건강보험법에 의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요양급여비용 청구를 위한 진료기록 제출
    - 통계작성ㆍ학술연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
    -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출 등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병원은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본원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탁업체 : 나우디자인
    -위탁업무내용 : 홈페이지관리 운영 및 유지보수
    -위탁 개인정보 항목 : 홈페이지 내 고객 개인정보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만14세 미만 아동(이하 "아동"이라 함)의 회원가입은 아동이 이해하기 쉬운 평이한 표현으로 작성된 별도의 양식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으며 개인정보 수집시 반드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구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기 위하여 아동으로부터 법정대리인의 성명과 연락처 등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규정하고 있는 방법에 따라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아동의 개인정보를 열람·정정, 삭제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여 법정대리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아동의 개인정보를 법정대리인이 직접 열람·정정, 삭제하거나, 개인정보보호책임자로 서면, 전화, 또는 Fax등으로 연락하시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병원은 아동에 관한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하지 않으며, 아동으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에 대하여 법정대리인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해당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을 금지합니다.
     ※ 법에 의해 보관이 의무화된 개인정보는 요청이 있더라도 보관기간내에 수정·삭제할 수 없습니다.


    8. 동의철회 / 회원탈퇴 방법
    귀하는 회원가입 시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및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병원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의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회원탈퇴를 하시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로 서면, 전화 또는 Fax 등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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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병원은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이름 : 김정일
    소속: 라리성형외과
    직위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전화번호 : 054-652-7171
    메일 : webmaster@laree.co.kr


    귀하께서는 병원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병원은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분쟁조정위원회 (http://www.1336.or.kr / 1336)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http://www.spo.go.kr / (02) 3480-3573)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ctrc.go.kr / (02) 392-0330)


    11.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병원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대책으로서 여러 보안장치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께서 보내시는 모든 정보는 방화벽장치에 의해 보호되는 보안시스템에 안전하게 보관/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병원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를 마련하고,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인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여 지속적인 보안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시스템의 사용자를 지정하여 사용자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이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겠습니다.


    12. 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이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6년 5월 20일​ 에 제정되었으며 법령ㆍ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ㆍ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공고일자 : 2016년 5월 20일​
    시행일자 : 2020년 5월 23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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